[대학원] 2023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(2023. 5. 29. ~ 2023. 6. 16.)

작성일 : 2023.05.29 조회수 : 546

 

2023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관련 사항을 안내드립니다.

모든 재학생은 반드시 교내 장학금을 신청해 주셔야 하며, 미신청으로 인하여 장학금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학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 혜택을 받으려면 필수 신청하여야 함

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[2023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]

■ 신청대상: 2023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을 받고자 하는 모든 대학원 등록 대상자
■ 신청기간: 2023. 5. 29.(월) ~ 2023. 6. 16.(금) 23:00
■ 신청방법: 마이스누에서 신청서 작성(필요시 서류는 대학(원) 또는 학과 사무실 제출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마이스누 >학사정보 >장학 >신청/현황 >장학신청 목록에서 교내장학금 신청

■ 주의사항: [장학금 신청사유]란은 의무 기재사항이 아니므로 본인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만 작성함
  * 본인 명의의 계좌정보 입력(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장학금 지급 불가)

■ 선정여부 및 장학금액: 소속대학(원)에서 결정
■ 선정결과: 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에서 확인가능
■ 추가제출서류: 저소득 증빙서류(소득증빙서류 제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제출할 필요 없음)
   - 가족관계 증명서 원본
   - 전년도 부/모 소득증빙자료(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)
   * 소득 없는 경우: 소득 없음 사실증명원
※ 서류 제출을 통해 저소득 지원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장학금 우선 지급 등의 혜택이 있사오니 적극적인 제출을 부탁드립니다.

자세한 내용 및 관련 양식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고,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행정실(담당자 배은비, 033-339-5686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